요양원 안내

참다운 복지를 실현하는 강북노인전문 요양원입니다.

인사말 시설소개 법인소개 조직 및 인원소개 오시는길
인사말
사랑으로 섬기고 행복을 함께하는 신뢰받는 동반자,강북노인전문요양원

안녕하세요 강북노인전문요양원입니다.

요즘 우리나라는, 고령화 사회로의 진입이 사회적인 이슈로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있습니다.
경제활동 제한에 따른 소득 불균형, 역할 상실로 인한 심리적 허탈감, 심신허약에 따른 일상샐활능력 저하 등 대부분의 노인들이 노년기를 고독과 상실감 속에서 여생을 살아가야하고 특히, 노인성 만성 질환은 고령화 사회가 안고 있는 가장 큰 문제로 국가와 사회가 적극적으로 개입하여 해결해 나가야 할 과제라고 생각합니다.

강북노인전문요양원은 이러한 만성적인 노인성 질환(치매, 중풍, 심신허약 등)을 가지고 있는 어르신들을 위해 내 집처럼 따뜻하고 편안한 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여 최적의 시설을 제공하고, 또한 신체적, 정서적으로 안정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의료, 보건, 재활,케어,상담,프로그램 진행 등 어르신의 욕구 충족을 위해 매진하고 있습니다.

요양원 비전은 "사랑으로 섬기고 행복을 함께하는 신뢰받는 동반자" 강북노인전문요양원이라 정하고 어르신의 생명을 존중하며 건강유지와 어르신 중심의 전인케어, 성숙하고 역량있는 전문인력 양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많은 성원과 협조를 부탁드리며 어르신을 최우선으로 섬기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노인전문요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강북노인전문요양원장 배상